캐세이패시픽,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홍콩 내 7개 최고급 호텔에서의 숙박 및 럭셔리 부가혜택까지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7/02 [09:24]

캐세이패시픽,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홍콩 내 7개 최고급 호텔에서의 숙박 및 럭셔리 부가혜택까지

한미숙 | 입력 : 2014/07/02 [09:24]
캐세이패시픽이 놀라운 가격으로 최고급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인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는 서울-홍콩 왕복 항공권 (일반석 또는 비즈니스석)과 홍콩 내 7개 최고급 호텔의 1박 숙박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5년 3월 26일까지 구매 할 수 있으며, 본 패키지를 통해서는 2015년 3월 31일까지 홍콩으로 출발할 수 있다.

이번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홍콩 내 7개의 최고급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 및 럭셔리한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각 호텔에서는 조식을 포함해 다양한 최고급 부가 혜택들까지 제공하고 있어 홍콩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의 호응이 잇따를 것으로 기대된다.

▲ 캐세이패시픽 _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  

부가 혜택은 선택하는 호텔에 따라 달라지니 구매 전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 포시즌 호텔의 경우, 홍콩에 오면 꼭 경험해야 할 것 중 하나인 애프터눈 티를 포함해 이브닝 칵테일 등 무료 식음료가 제공된다.

패키지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7개 호텔은 포시즌 (Four Seasons Hotel), 인터콘티넨탈 홍콩 (Intercontinental Hong Kong), 아일랜드 샹그릴라 (Island Shangri-La Hong Kong),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The Landmark Mandarin Oriental Hong Kong), 랭함 홍콩 (The Langham Hong Kong), 페닌슐라 홍콩 (The Peninsula Hong Kong), 리츠칼튼 홍콩 (The Ritz-Carlton Hong Kong)으로 모두 최고의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양석호 영업마케팅 이사는 최근 본인의 행복을 위해서는 과감하게 투자하는 가치소비가 늘고 있는 가운데, 한국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홍콩 여행을 선사하고자 본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캐세이패시픽의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를 통해 최상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경험하고 돌아오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