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여름철 웰빙 보양식 선보여

민어매운탕, 블루베리 디저트 등 여름맞이 건강 기내식 선보여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7/08 [08:18]

아시아나항공, 여름철 웰빙 보양식 선보여

민어매운탕, 블루베리 디저트 등 여름맞이 건강 기내식 선보여

박소영 | 입력 : 2014/07/08 [08:18]
아시아나항공이 하계 성수기를 맞아 7월에서 8월까지 민어매운탕, 블루베리 디저트 등 여름철에 특화된 다양한 기내식들을 선보인다. 아시아나가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베리 디저트는 노화방지 및 시력 개선 등의 다양한 효능으로 미국 타임지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블루베리를 활용한 웰빙 메뉴로 7월 26일까지 퍼스트 및 비즈니스 전 노선에 서비스 된다.

▲ 여름 보양 기내식 _ 아시아나항공   

또한 여름철 대표 보양식이며 칼륨, 칼슘 등 무기질과 단백질이 풍부한 민어매운탕은 7월과 8월 프랑크푸르트 및 뉴욕노선 퍼스트클래스에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는 기존에도 여름철 기내식으로 인기를 끌었던 삼계죽, 오리 영양죽, 닭고기 부추죽 등 보양식 메뉴를 장거리 및 동남아 노선의 심야편 또는 오전편에 제공한다.


그리고 냉소면, 아이스크림 디저트 등 여름 특화 메뉴를 장거리 구간 퍼스트 및 비즈니스 전 노선에 서비스하여 무더운 여름 지치기 쉬운 손님의 입맛을 북돋을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본부장은 “최상의 품질과 영양을 지닌 제철 식재를 활용한 메뉴를 통해 탑승객들의 원기회복과 함께 더욱 즐거운 비행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