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항공, 인천-괌 직항 노선 취항

보다 편리하게 마이크로네시아 대표 휴양지로 매일 직항 노선

박동식 | 기사입력 2014/07/14 [10:19]

유나이티드항공, 인천-괌 직항 노선 취항

보다 편리하게 마이크로네시아 대표 휴양지로 매일 직항 노선

박동식 | 입력 : 2014/07/14 [10:19]
유나이티드항공은 오는 10월 26일 인천-괌 직항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인천 출발 기준). 본 노선은 인천-괌 구간을 매일 운항하며, 기종은 보잉737-800기가 투입된다. 항공권 예약 및 구입은 금일 14일 부터 가능하다.

월터 디아즈(Walter Dias) 유나이티드항공 한-중 세일즈 총괄 이사는 유나이티드항공 고객들에게 인천-괌 신규 노선을 통해, 멋진 해변을 가진 휴양지로의 여행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열대 기후를 가진 아름다운 섬이자 유나이티드의 허브 공항 중 하나인 괌 뿐만 아니라, 괌을 출발하는 다양한 연결 항공편을 통해 사이판, 팔라우, 하와이 호놀룰루, 호주 케언즈 등의 휴양지로의 보다 쉽고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 United Airlines B737   

또한, 데이비드 럭(David Ruch) 유나이티드항공 한국지사장은 현재 운항 중인 인천-샌프란시스코 매일 직항 노선, 도쿄/나리타 허브를 경유하는 뉴욕(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 노선과 더불어 괌 신규 노선으로 서울/인천발 네트워크를 보다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유나이티드는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네시아 지역으로의 항공편을 통해 개별 여행객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 신혼여행 및 해양 스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선택의 기회와 함께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