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JS 드림컵 후원기념 이벤트 진행

JS드림컵 개막식 입장권, 호텔 숙박권 및 박지성 선수와의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8/05 [12:08]

에어아시아, JS 드림컵 후원기념 이벤트 진행

JS드림컵 개막식 입장권, 호텔 숙박권 및 박지성 선수와의

박소영 | 입력 : 2014/08/05 [12:08]
에어아시아 그룹은 타이틀 스폰서로서 후원하는 JS 드림컵의 개최를 기념해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 팬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JS 드림컵은 만 12세 이하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국제 대회로 유소년 축구 선수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주최하고 에어아시아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하는 대회다. 오는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메인 스타디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에어아시아_JS 드림컵   

JS 드림컵 타이틀 스폰서인 에어아시아는 대회 개최를 기념해 추첨으로 1명을 뽑아 본인 및 동반 1인에게 8월 10일 평창 인터콘티넨탈 호텔 숙박권(2인 1실, 조식포함), JS 드림컵 개막식 입장권과 함께 박지성 선수와 기념사진 촬영을 위한 깜짝 만남의 기회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
www.facebook.com/airasiakorea)에서 이벤트 공지 글에 에어아시아와 JS 드림컵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8월 6일 오후 6시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행운의 당첨자는 8월 6일 오후 7시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에서 발표 예정이다.

에어아시아 엑스 이문정 지사장은 에어아시아 그룹은 모든 이가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이라는 회사의 슬로건에 걸맞게 언제나 꿈을 꾸는 사람들의 도전을 응원해왔다. 이번 JS 드림컵 후원도 박지성 선수와 같은 전설적인 축구선수를 꿈꾸는 유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하면서, 국내 여행자들이 꿈꾸는 여행지들을 합리적인 요금에 여행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다양한 노선을 한국시장에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