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중학생을 위한 항공학교 드림윙즈 M 개최

승무원 체험교실 참가, 시뮬레이터 동승, 항공기 정비 참관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8/08 [14:13]

아시아나, 중학생을 위한 항공학교 드림윙즈 M 개최

승무원 체험교실 참가, 시뮬레이터 동승, 항공기 정비 참관

박소영 | 입력 : 2014/08/08 [14:13]
아시아나항공이 8일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과 인천 제2격납고 등지에서 중학생을 위한 항공학교 드림윙즈 M을 개최하였다. 드림윙즈 M(Middle School)은 기존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아시아나의 드림윙즈 프로그램을 중학생으로 그 범위를 확대하여 실시하는 것으로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약 보름간의 모집기간 동안 440명의 인원이 지원서를 제출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13: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5명의 드림윙즈 M 참가자들은, 이날 아시아나타운에 모여 캐빈승무원에 대한 직업 소개와 함께 캐빈승무원으로서 가져야 할 기본자세와 표정 등을 직접 실습해보고, 운항 시뮬레이터에 운항승무원과 직접 동승하여 훈련 과정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 드림윙즈M _ 아시아나항공    

오후에는 아시아나 인천 제2격납고로 이동하여, 실제 항공기 정비 모습을 참관하는 한편 항공기의 과학적 원리와 과정을 설명하는 색동창의 STEAM 교실에 참가하여 항공기의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정수현(여, 15세) 양은, 드림윙즈 M 항공학교는 항공사 승무원을 희망하고 있는 내게 정말로 소중하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 막연히 동경해오던 승무원의 꿈을 보다 구체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아시아나가 소중한 계기를 선사해줘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