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 오디션 개최

오디션을 통해 재능과 실력있는 장애인 뮤지션 발굴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8/11 [10:05]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 오디션 개최

오디션을 통해 재능과 실력있는 장애인 뮤지션 발굴

박소영 | 입력 : 2014/08/11 [10:05]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9일 중구 태평로에 위치한 서울 시민청에서 2014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 오디션을 실시했다.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은 2012년부터 서울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실시되고 있는 아시아나항공의 대표적인 문화예술 지원 및 교육기부 활동으로, 연말 페스티벌을 개최해 청소년 대상의 공연과 직업 강연 등을 실시하고 있다.

▲ 아시아나드림페스티벌     

이 날 오디션은 아름다운 문화를 테마로 음악에 꿈과 끼가 있는 장애인 뮤지션을 선발해 그 재능을 서울 시민들과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난 6월부터 진행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총 10팀(26명)의 참가자들이 참가하여 그동안 준비했던 기량을 뽐냈다.

1, 2위 수상팀에게는 상금과 오는 12월 개최되는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 공연에 설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특히 우승팀에게는 장애인의 자립을 돕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2004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일본 골드콘서트에 한국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기회와 디지털 음원 및 뮤직비디오 제작 등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김상찬 사회공헌팀장은 이번 오디션과 드림페스티벌이 문화혜택으로부터 소외될 수 있는 계층에게 문화활동을 지원하고, 시민들에게도 쉽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오디션은 공개 오디션으로 진행되어 시민청을 지나던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해 그 의미를 더했으며, 오디션 현장 영상은 아시아나항공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asianaairlineskorea)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