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항공, 도심공항 체크인 카운터 오픈 기념식 개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입국 심사 및 탑승 수속 가능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8/14 [11:19]

유나이티드항공, 도심공항 체크인 카운터 오픈 기념식 개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입국 심사 및 탑승 수속 가능

한미숙 | 입력 : 2014/08/14 [11:19]
유나이티드항공은 14일 오전 삼성동 한국도심공항 터미널에서 지난 5일 시작된 도심공항 탑승 수속 서비스를 기념하여 체크인 카운터 오픈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했다. 본 기념식은 유나이티드항공 한국지사장 및 한국도심공항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유나이티드항공 고객들은 이제 도심공항에서 항공편 체크인 및 탑승권 수령, 수하물 위탁 등의 탑승 수속부터 보안검색 및 출국심사까지,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탑승 수속과 출국심사를 완료한 고객은 공항 리무진을 통해 인천공항으로 이동, 추가 절차 없이 전용출국통로를 이용하여 신속하게 탑승동까지 이동할 수 있다.

▲ UA 체크인 서비스 개시 기념식 

데이비드 럭(David Ruch) 유나이티드항공 한국지사장은 강남 지역에서 근무하거나 거주하는 유나이티드 고객들에게 도심 속 편리한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현재 매일 운항중인 인천-샌프란시스코, 인천-뉴욕/뉴어크(나리타 경유) 항공편과 더불어, 오는 10월 26일 취항을 앞둔 인천-괌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도심공항터미널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9월 4일까지 삼성동 도심공항 카운터를 통해 탑승 수속을 완료하는 유나이티드항공 고객은 한국도심공항이 제공하는 삼성동 – 인천공항 리무진 무료 탑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원활한 탑승수속을 위해 예정된 출발 시각 최소 3시간 이전까지 도심공항 터미널에 도착할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