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 카고, 말 수송 서비스 시작

카고 네트워크 44개 지역에서 제공 이외 지역 맞춤형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8/15 [14:18]

에티하드 카고, 말 수송 서비스 시작

카고 네트워크 44개 지역에서 제공 이외 지역 맞춤형

박소영 | 입력 : 2014/08/15 [14:18]
에티하드항공의 화물 사업부인 에티하드 카고가 말 항공 수송을 원하는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수송 서비스 스카이스테이블즈를 선보인다. 에티하드카고는 10기의 에어버스 및 보잉 와이드바디 화물기를 통해, 마주, 사육사, 승마 단체에 전문 매니저들의 관리와 맞춤형 글로벌 수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 에티하드항공 크리스탈 카고_A300 

스카이스테이블즈 서비스는 에티하드 카고의 정기 운항 네트워크에 속한 44개 취항 지역에서 제공되며, 이외 지역으로의 맞춤형 전세기 서비스도 가능하다. 말 수송을 위한 전용 마구간에는 바닥에 미끄럼 방지처리가 되어 있으며, 기내 온도도 적절하게 조절된다. 수송 중에는 말 전문 관리자가 동행하며 도착할 때까지 말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예정이다.

에티하드항공의 최고 전략 계획 책임자 케빈 나이트는 에티하드항공의 스카이스테이블즈 서비스는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에티하드항공의 대표적인 혁신 사례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스카이테이블즈는 마주들이 원하는 안전, 보안 및 안정성을 충족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에티하드 카고의 말 전문 관리 인력들을 통해 수송 과정 전반에서 보다 종합적인 항공 수송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아부다비 허브 공항에 전담팀, 수의학 서비스 및 시설도 준비되어 있으며, UAE 관세 당국 및 경찰과의 협조 아래 절차도 승인 받은 상태이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