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공항에서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제공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 사전 예약 없이 바로 이용 가능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9/01 [08:59]

가루다항공, 공항에서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제공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 사전 예약 없이 바로 이용 가능

박소영 | 입력 : 2014/09/01 [08:59]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공항에서 즉시 이용 가능한 발리 비즈니스 클래스 추가요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리 비즈니스 클래스 추가요금 업그레이드는 그 동안 발권 전 사전 문의를 통해서만 이용 가능했다. 하지만 이제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도 간편한 결제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3월 31일까지 발리로 출발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카운터에서 편도 30만원, 왕복 50만원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은 사전 문의 없이도 출발 1시간 반 전까지 좌석 상황을 확인한 후 이용이 가능하다.

▲ 공항에서 즉시 가능한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제공 _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권 전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조금 더 할인된 금액으로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발권 14일 전 좌석 가능 여부를 확인 후 편도 15만원, 왕복 25만원부터 추가비용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 기회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만의 고품격 서비스로 편안하게 발리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