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꿈의 섬 몰디브 특별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이벤트 통해 몰디브행 왕복 항공권 및 고급호텔 무료숙박권까지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9/11 [07:38]

캐세이패시픽, 꿈의 섬 몰디브 특별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이벤트 통해 몰디브행 왕복 항공권 및 고급호텔 무료숙박권까지

박소영 | 입력 : 2014/09/11 [07:38]

올 가을 결혼 시즌을 겨냥해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이 선호하는 럭셔리 허니문 여행지인 낭만의 섬 몰디브를 특별한 가격에 떠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돼 예비 부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몰디브는 에머랄드 빛 바다, 천여 개의 산호 섬 등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최고급 리조트, 스파 시설이 즐비해 럭셔리한 허니문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여행지다.

캐세이패시픽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인기 허니문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몰디브행 왕복 항공권을 놀라운 가격에 선보이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국내 출발 몰디브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해 890,2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여행 가능한 기간은 2015년 3월 31일까지다.

▲ 캐세이패시픽 이벤트 이미지_W호텔 몰디브 전경 



특가 프로모션과 더불어 캐세이패시픽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낭만의 섬 몰디브로의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W 호텔 몰디브와 함께 몰디브행 왕복항공권과 W호텔 몰디브 숙박권 등 풍성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9월 26일까지 캐세이패시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cathaypacifickr)와 W호텔 몰디브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WMaldivesRetreat)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에 쪽지로 몰디브에서 꿈의 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와 그 이유를 적어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9월 30일에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등(1명)에게는 몰디브행 캐세이패시픽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2장) 및 W 호텔 몰디브 숙박권이 제공되며, 2등(7명)에게는 캐세이패시픽의 특별한 기념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경품 수령과 관계된 자세한 내용 및 약관은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크 우 (Mark Ng)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캐세이패시픽은 지난 해 10월, 꿈의 휴양지 몰디브로 주 4회 정기 운항을 시작하며 국내 허니무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특가 프로모션과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낭만의 섬 몰디브에서 사랑하는 이와의 특별한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