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항공, 메르세데스 벤츠 에스코트 서비스 실시

우수 고객을 위한 편안한 에스코트 서비스 덴버 공항에서도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0/08 [07:51]

유나이티드항공, 메르세데스 벤츠 에스코트 서비스 실시

우수 고객을 위한 편안한 에스코트 서비스 덴버 공항에서도 제공

박소영 | 입력 : 2014/10/08 [07:51]

유나이티드항공은 글로벌 서비스(Global Services)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을 통해 연결편 탑승을 지원하는 에스코트 서비스를 덴버 국제 공항에서 선보였다. 이로써 유나이티드는 유나이티드의 모든 허브공항인 덴버, 시카고, 휴스턴, 뉴욕 뉴어크, 샌프란시스코, LA, 워싱턴 덜레스에서 해당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으며, 그 어떤 항공사보다 많은 공항에서 특별한 에스코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 UA_Mercede Service _ 유나이티드항공   



본 서비스는 유나이티드항공의 최상위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서비스로, 덴버 국제공항을 통해 환승하는 일부 글로벌 서비스 (Global Services) 등급 고객 및 유나이티드 글로벌 퍼스트 (Global First)고객들은 유나이티드 직원들의 에스코트를 받아 대기하고 있던 메르세데스 벤츠의 친환경 클린 디젤 모델인 GL350 블루텍(Blue TEC) SUV 차량으로 연결편 항공기까지 이동하는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유나이티드항공 고객 서비스 부문 부사장 지미 사마지스(Jimmy Samarzis)는 유나이티드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권 예약 시점부터 수하물을 찾을 때까지 여행 전반에 걸쳐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미국 내 모든 허브 네트워크로 해당 에스코트 서비스 프로그램이 확대 실시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활주로 에스코트 서비스와 함께, 유나이티드항공은 파트너사인 메르세데스 벤츠 USA와 벤츠 차량을 새로 구매하거나 임대하는 유나이티드 마일리지플러스 프리미어(MileagePlus Premier) 고객들에게 스페셜 프로모션 패키지 및 보너스 마일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united.com/Mercede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유나이티드는 글로벌 서비스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서비스 리셉션 로비를 올해 초 뉴욕 허브 뉴어크 국제 공항에 오픈했으며, 오는 10월에는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6월에는 새롭게 단장한 유나이티드 클럽 공항 라운지와 유나이티드 글로벌 퍼스트 라운지를 런던 히드로 국제 공항의 새로운 터미널 2 퀸즈 터미널 (Queens Terminal)에 공개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