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인천~홍콩 매일 7회 항공기 띄운다

기존 인천-홍콩 노선에 매일 6회 운항을 실시하며 홍콩 여행 시 편리한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0/23 [07:33]

캐세이패시픽, 인천~홍콩 매일 7회 항공기 띄운다

기존 인천-홍콩 노선에 매일 6회 운항을 실시하며 홍콩 여행 시 편리한

박소영 | 입력 : 2014/10/23 [07:33]

캐세이패시픽이 오는 11월 24일부터 인천~홍콩 하늘 길에 매일 7회 증편 운항을 실시하면서, 단일 도시에 가장 많은 운항 편수를 자랑하는 항공사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기존 인천-홍콩 노선에 매일 6회 운항을 실시하며 홍콩 여행 시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해 왔다. 홍콩이 국내 여행객 대상으로 꾸준히 인기 여행지로 사랑 받으면서 캐세이패시픽은 이러한 수요 증가를 반영, 매일 7회로 증편 운항을 결정하며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라는 위상 강화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다.

증편된 캐세이패시픽의 CX437/430편의 운항 일정은 CX437 인천-홍콩 오전 1시 55분 출발, 오전 5시 00분 도착 (금/토 오전 4시 55분 도착, 추후 변동 가능), CX 430 홍콩-인천 오후 6시 35분 출발, 오후 11시 5분 도착 (모두 현지 시각 기준) 이다.

▲ 캐세이퍼시픽  


홍콩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대표적인 근거리 여행지로, 주말을 활용해 알찬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증편된 운항 일정 중 홍콩에서 한국으로 출발하는 것은 가장 늦은 시간까지 운항하는 스케줄에 해당하기 때문에, 홍콩에서 최대한 머무르며 알찬 여행을 구성할 수 있어 홍콩으로 주말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캐세이패시픽은 이번 7회 증편 운항을 기념해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7일간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이들 중 매일 7명을 추첨해 인천-홍콩 왕복항공권(CX430/437)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천-홍콩 구간뿐 아니라 유럽, 대양주, 미주 등 홍콩을 경유한 장거리 여행에 있어서 항공편 선택의 폭이 대폭 증가해, 퇴근 후 여행을 떠나려는 직장인이나, 예식 후 허니문을 바로 떠나려는 신혼 부부들도 본인들의 스케줄에 딱 맞춘 운항편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동남아시아 지역의 운항 일정도 아주 편리하게 구성돼 있어 중단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도 크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캐세이패시픽은 인천-홍콩 노선 매일 7회 운항 외에도 자매회사인 프리미엄 항공사 드래곤에어를 통해 부산~홍콩 매일 1회, 제주~홍콩 주 2회 운항을 실시하고 있어, 서울 뿐 아니라 지방에 거주하는 여행객들도 자신의 여행 일정에 맞춰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항공편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증편 기념으로 11월 24일 운항하는 첫 CX437편에 한해 인천-홍콩 일반석 2인을 437,000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에 판매하는 초특가 프로모션도 11월 18일까지 진행되니 알아두자.

마크 우 (Mark Ng)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이번 증편은 한국~홍콩 노선의 스케줄을 다양화 했을 뿐만 아니라 홍콩에서 동남아, 미주, 유럽 등 최종 목적지로 연결되는 항공편 선택의 폭을 확대해 더욱 편리하고 편안한 비행 경험을 선사한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며, 행운의 숫자이자 이번 증편 운항 편수를 상징하는 숫자 7을 테마로 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http://facebook.com/cathaypacific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