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더욱 넓어진 이코노미 컴포트 좌석 도입

이번 업그레이드는 지난 한 해 동안 유럽 및 아시아의 핵심 시장에서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0/23 [08:41]

핀에어, 더욱 넓어진 이코노미 컴포트 좌석 도입

이번 업그레이드는 지난 한 해 동안 유럽 및 아시아의 핵심 시장에서

박소영 | 입력 : 2014/10/23 [08:41]

핀에어가 모든 대륙간 항공편에 이코노미 좌석의 업그레이드 버전 이코노미 컴포트를 12월 15일부터 도입한다. 이코노미 컴포트는 기존 좌석 보다 10cm 이상 넓어진 발 밑 공간, 편안한 머리 받침대, 고급 헤드폰, 개인 여행 편의품(안대, 양말, 칫솔, 치약 등)을 갖추고 있다. 예약 시 좌석 등급을 지정해야 하며 1좌석에 편도당 한화 약6만원에서 8만원 정도 (45-60유로) 추가된다. 인천-헬싱키 구간에는 8개의 이코노미 컴포트 좌석이 마련된다.

▲ 핀에어_A330_항공기     



또, 핀에어는 애플 전용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 핀에어 모바일 앱은 탑승수속, 좌석선택, 좌석 업그레이드, 마일리지 확인 등을 지원하고 맞춤형 최신 항공편 정보와 고객의 모바일 탑승권 저장도 가능하다.


한편, 단거리 항공편 이코노미 클래스에는 스카이 비스트로(Sky Bistro)가 새롭게 선보인다. 계절에 따라 엄선된 품질 높은 음식과 음료로 구성되어 있는 스카이 비스트로는 웹사이트(www.finnair.com) 에서 사전에 구매 할 수 있으며, 비행 동안에도 구매 가능 하다.

▲ 핀에어_이코노미_클래스    



마케팅 및 제품 개발 부사장 야르코 콘티넨(Jarkko Konttinen)은 이번 업그레이드는 지난 한 해 동안 유럽 및 아시아의 핵심 시장에서 약 8,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했으며 이는 핀에어의 핵심 목표인 아시아 시장 수익 증가와 아시아-유럽 간 여행객 선호 항공사로서의 입지 달성으로 연결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