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항공, tvN드라마 미생 제작 지원

화제의 tvN드라마 미생의 해외 현지 촬영, 에티하드항공 암만 요르단 항공편 지원

박동식 | 기사입력 2014/10/23 [11:18]

에티하드항공, tvN드라마 미생 제작 지원

화제의 tvN드라마 미생의 해외 현지 촬영, 에티하드항공 암만 요르단 항공편 지원

박동식 | 입력 : 2014/10/23 [11:18]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은 탄탄한 스토리와 전개로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의 드라마 미생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tvN의 새 금토 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연출 김원석)은 웹툰 미생을 원작으로 제작됐으며, 사회 초년생을 비롯 직장인의 가감 없는 현실을 그려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임시완(장그래 역), 이상민(오상식 역), 강소라(안영이 역), 강하늘(장백기 역)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수직상승 그래프를 그리며 순항중이다.

▲ tvN드라마 미생 제작 지원 _ 에티하드항공  



에티하드항공은 드라마 미생의 암만 요르단 해외 촬영 항공편을 지원한 바 있으며, 제작지원을 기념한 다양한 항공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티하드항공은 오는 11월 5일까지, 인천-암만 요르단 노선을 1,172,100원부터 (유류 할증료 및 공항세 포함 총액) 판매하며, 이외 더블린, 뒤셀도르프, 라르나카, 런던, 로마, 모스크바, 맨체스터, 뮌헨, 밀라노, 베오그라드, 베를린,브뤼셀, 상파울루, 아테네, 암스테르담, 이스탄불, 제네바, 취리히, 카이로, 파리, 프랑크푸르트 노선은 930,500원부터 (유류 할증료 및 공항세 포함 총액) 판매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