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드림윙즈 Littles, 가족문화체험교실 실시

유∙초등학생 40명,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금호미술관 견학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0/31 [08:33]

아시아나 드림윙즈 Littles, 가족문화체험교실 실시

유∙초등학생 40명,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금호미술관 견학

박소영 | 입력 : 2014/10/31 [08:33]

아시아나항공이 30일(목) 종로구 삼청로에 위치한 금호미술관에서 아시아나 드림윙즈 L(Littles) 가족문화체험교실을 열었다. 아시아나 드림윙즈 L(Littles)는 기존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아시아나 드림윙즈 프로그램을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으로 범위를 확대해 실시한 것으로 이 날 행사에는 어린이 40명과 보호자 40명이 참여하였다.

▲ 아시아나드림윙즈L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하늘과 비행기를 담은 비닐우산을 스스로 디자인해보고, 금호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박영남 초대전>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김예림(여, 10세)양은 친구들과 함께 미술관에 있는 예쁜 그림들을 감상하고, 직접 우산도 만들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다음에도 친구들과 함께 또 참석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2011년부터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는 아시아나 드림윙즈를 비롯하여, 대학진학을 앞둔 고등학생 대상의 드림윙즈H(High School), 중학생 대상의 드림윙즈 M(Middle School) 등 연령에 따른 차별화된 주제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드림윙즈 플러스를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