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부산 거주 소외계층 아동 드림투어 진행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로스엔젤레스 견학예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1/03 [13:05]

델타항공, 부산 거주 소외계층 아동 드림투어 진행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로스엔젤레스 견학예정

박소영 | 입력 : 2014/11/03 [13:05]

델타항공은 오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부산 거주 소외계층 아동 16명을 대상으로 11월 1일부터 8일까지 7박 9일간 미국 서부지역을 여행하며 문화교류의 시간을 갖는 드림투어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드림투어는 델타항공의 대표적 연중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해외 항공권을 지원, 다른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명문 대학 방문 등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직접 설계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 투어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선정한 부산 거주 아동 16명이 참가,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그리고 로스엔젤레스 등을 돌아본다.

▲ 델타항공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하는 드림투어   



참가 아동들은 올해 6월 3일에 신규 취항한 델타항공의 인천-시애틀 직항 노선을 이용, 1일 시애틀에 도착하여 7박 9일의 일정동안 스탠포드 대학교,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 대학교 캠퍼스 견학 등 명문대학 탐방을 할 예정이다. 대학 견학뿐만 아니라, 그랜드 캐니언,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인텔 박물관, 그리고 시애틀의 항공 박물관 등 주요 명소도 관람할 예정이다. 미국 서부에 위치한 유수 대학 탐방과 주요 명소 방문을 통해 아동들은 견문을 넓히고 선진화된 교육문화를 직접 체험하게 된다.

이번 드림투어에 참가하는 이다빈 양(부산, 가명, 18)은 드림투어를 통해 타 문화와 환경을 체험하고 배울 수 있게 됐다,며, 가족 여행도 제대로 못 가 봤는데 미국에 가게 된 것이 꿈만 같다 고 전했다.
델타항공의 레이몬드 장(Raymond Chang) 한국∙대만 지사장은 델타항공이 드림투어와 같이 뜻깊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어 영광스럽고, 특히 올해 새로 도입된 인천-시애틀 직항 노선을 제공함에 따라 소외된 어린이들이 더 넓은 세상을 보고 다양한 경험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한국에서 활동하는 미국 국제항공사로서, 델타항공은 드림투어와 같이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이어 갈 예정이다 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올해 투어에 참석하는 아동들은 델타항공 한국 홍보대사인 영화배우 조여정 씨가 증정하는 배낭을 선물로 받을 예정이다. 드림투어에 대한 소식을 접한 조영정씨는 타 문화를 보고 배우는 기회가 얼마나 의미 있는 경험인지 알고 있다,며 델타항공 홍보대사로써 드림투어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델타항공은 2003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에게 무료 일본 및 미주 항공권을 매년 지원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