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 진행

오는 12월 15일까지 모든 노선 마일리지 두 배 적립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1/04 [09:45]

가루다항공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 진행

오는 12월 15일까지 모든 노선 마일리지 두 배 적립

박소영 | 입력 : 2014/11/04 [09:45]

인도네시아 가루다항공이 모든 항공권에 대해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주는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루다항공권 구매 시 가루다마일즈 회원번호를 정확히 기입하면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해 주며, 이 혜택은 가루다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가루다마일즈 회원들에게 자동으로 적용된다.

참고로 이번 더블 적립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발권 및 여정이 모두 완료되어야 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차감 25% 할인 특혜를 제공하기도 한다.

▲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 진행 _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편, 지난 9월까지 65달러(편도 기준)이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유류할증료가 지난 10월에 60달러(편도 기준)로 인하된 데 이어, 11월 1일부터는 52달러(편도 기준)로 추가 조정되어 인도네시아로 떠나는 여행객들의 부담이 한결 줄어 들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가루다마일즈는 대한항공을 비롯한 20여개 스카이팀 항공사 이용 시 교차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며 풍성한 마일리지 혜택과 더불어 하향 조정된 유류할증료로 보다 즐거운 인도네시아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https://garudamiles.com/TopHome/enroll-now-lit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