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에서 핀란드 유명셰프음식 맛보세요

비즈니스 기내식에 제공될 핀란드 고급레스토랑 유명셰프요리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1/05 [07:53]

핀에어에서 핀란드 유명셰프음식 맛보세요

비즈니스 기내식에 제공될 핀란드 고급레스토랑 유명셰프요리

박소영 | 입력 : 2014/11/05 [07:53]

핀에어가 비즈니스 좌석에 핀란드 유명 셰프의 요리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요리는 2015년 1월부터 2016년 봄까지 5개의 메뉴가 3개월 주기로 순환되며  헬싱키에서 출발하는 장거리 항공편에 먼저 적용되고 향후 전 장거리 노선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핀에어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레스토랑은 손드만스(G.W. Sundmans), 노카(Nokka), 사보이(Savoy), 피쉬마켓(Fishmarket) 등 5개로 모두 핀란드에서 손꼽히는 레스토랑이다.

▲ 새로운 기내식 _ 핀에어  



북유럽 전통 레스토랑 손드만스는 송어, 돼지 등겹살, 대구로 구성한 메뉴를, 사보이 레스토랑은 옥상정원과 벌꿀에서 영감을 얻은 요리를 준비하고 있으며 노카 레스토랑은 뚱딴지(돼지감자), 강꼬치 고기와 호박 수프를 준비하고 있다. 피쉬마켓은 대표메뉴인 생선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 셰프_(좌)카리 아이히넨 (중) 아리 로호 (우) 마티 암센 _ 핀에어     



핀에어 서비스개발 부서장 마릿 케라넨(Maarit Keränen) 은 핀에어는 항상 최고의 기내식을 준비해왔지만 이번 핀란드 유명 셰프 요리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전부터 호평 받았던 기내식 경험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핀에어 승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기내식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비즈니스 좌석에는 엄선된 와인이 함께 제공되며 이코노미 좌석에는 다진 고기, 마카로니와 양고기 미트볼 등 핀란드 가정식 요리를 제공할 예정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