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MOU 체결

한국산 해외 수출 신선농산물에 대해 수송 지원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1/10 [10:39]

아시아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MOU 체결

한국산 해외 수출 신선농산물에 대해 수송 지원

박소영 | 입력 : 2014/11/10 [10:39]

아시아나항공이 10일(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한국 농산물 수출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실시된 이날 협약식에는 아시아나항공 김광석 화물본부장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유충식 식품수출이사가 참석하였으며, 양사는 한국 신선농산물의 해외 수출 증대에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하였다.

이를 위해 아시아나는 공사와 상호 합의한 노선 및 품목(과실, 채소, 화훼, 축산물 등)에 대해 특별할인운임을 제공하게 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농산물 수출업체에 인센티브를 실비 지원하게 된다. 양사는 상호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국 농산물의 수출길을 보다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 농수산식품유통공사MOU _ 아시아나항공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아시아나 김광석 화물본부장은,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농산물의 해외 수출 확대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음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양사간의 업무제휴를 계기로 한국 농수산물 수출시장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양사는MOU 체결 품목 중 우선 참외, 신선우유 등에 대한 수출 증대를 위해 노선 선정 및 공동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한편, 향후 대상 노선 및 수출 품목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