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로맨틱 시티투어 온라인 특가

연말연시 로맨틱한 시티투어로 눈길을 끄는 이번 특가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1/11 [07:18]

캐세이패시픽, 로맨틱 시티투어 온라인 특가

연말연시 로맨틱한 시티투어로 눈길을 끄는 이번 특가는

박소영 | 입력 : 2014/11/11 [07:18]

눈 내리는 파리 샹제리제 거리의 아름다운 조명 또는 뉴욕 록펠러 센터의 화려하게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를 연인과 함께 걷는다면? 올 겨울 화려한 도심 속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로맨틱한 여행을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소개돼 여행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올 겨울 화려한 6개 대도시의 매력을 특별한 가격에 만끽할 수 있는 이 달의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1일부터 11월 14일까지 단 4일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 이달의 특가 프로모션 이미지_프랑스 파리 _ 캐세이패시픽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2014년 11월 24일부터 2015년 3월 15일까지 아시아, 유럽, 미주의 대표 6개 도시(홍콩, 런던, 파리, 로스앤젤레스, 뉴욕, 시카고)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4일부터 증편되는 CX437편을 이용하여 더욱 편리한 스케줄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단, 도시 별로 여행 불가기간 등이 별도로 적용되니 출발 전에 홈페이지에서 세부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 가능한 6곳은 아시아, 유럽, 미주을 대표하는 화려한 대도시로, 올 연말연시 로맨틱한 시티투어의 매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의 유럽은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거리마다 아름다운 조명과 장식들로 꾸며져 있어 로맨틱한 느낌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보다 도회적인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뉴욕, 시카고, 로스앤젤레스와 같이 미주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홍콩의 겨울은 최대 90%까지 할인되는 메가세일을 포함해 다양한 볼거리들이 펼쳐지기 때문에 떠들썩한 축제 분위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여행지이다.


캐세이패시픽 양석호 영업 마케팅 이사는 홍콩은 물론 유럽과 미주의 대도시들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함해 거리마다 펼쳐진 조명 장식 등 연말연시에만 만나볼 수 있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며 올 겨울 해외에서 로맨틱한 시티투어를 꿈꾼다면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