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프리미엄 차량 제공 서비스 첫 실시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 대상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

박미경 | 기사입력 2014/11/13 [09:26]

에미레이트 항공, 프리미엄 차량 제공 서비스 첫 실시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 대상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

박미경 | 입력 : 2014/11/13 [09:26]

에미레이트 항공은 11월부터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대상으로 프리미엄 차량을 제공하는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Chauffeur Drive Service)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본 서비스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유료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마일리지로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이용 대상자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별도로 문의하면 된다.

▲ 에미레이트 항공 프리미엄 차량 제공 서비스 첫 실시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는  편리함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국내 최고급 세단으로 승객이 원하는 목적지까지 빠르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예약은 출발 또는 도착 시간 기준 12시간 전까지 에미레이트 항공  웹사이트나 전용 예약 상담 데스크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서비스는 출국 및 입국시 모두 이용 가능하며 기본거리(65km) 이내는 무료이다.

장준모 지사장은 출국 또는 입국시 승객의 편의 강화를 위해 본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승객들의 빠르고 편안한 이동을 돕는 이번 서비스는 출장이 잦은 기업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의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는 보스턴, 브뤼셀, 스톡홀름 등 전세계 73개 공항에서 이용가능하다. www.emirates.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