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새로운 특가부터 연예인 화보 사진까지 다양한 소식 확인 가능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1/18 [07:18]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새로운 특가부터 연예인 화보 사진까지 다양한 소식 확인 가능

박소영 | 입력 : 2014/11/18 [07:18]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뉴스레터 구독자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뉴스레터 구독 신청 후, 이벤트 페이지를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 및 카페에 스크랩한 뒤, 가루다항공 블로그(http://blog.naver.com/ga_mkt/220177204572) 또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rudaindonesia.KR)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뉴스레터를 이미 구독하고 있다면, 구독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후 URL을 댓글로 남겨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가루다항공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진행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매주 월요일에 20명을 추첨하여 셀카봉, 엑스트라백, 세미나 바인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가루다항공 블로그(http://blog.naver.com/ga_mkt/)에 고지되며, 당첨자에 한해 개별 통지한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뉴스레터는 매주 1~2회 발행되며 특가 프로모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소식 및 연예인 화보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새롭게 출시된 특가부터 마감임박의 특가, 연예인 미공개 기내사진 등 최신 소식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용한 정보도 얻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