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글로벌 관광 캠페인

전세계에 두바이의 새로운 매력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 전개 예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1/28 [07:40]

에미레이트 항공, 글로벌 관광 캠페인

전세계에 두바이의 새로운 매력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 전개 예정

박소영 | 입력 : 2014/11/28 [07:40]

에미레이트 항공이 역대 최대의 관광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의 숨겨진 여러 면모를 재발견 할 수 있는 글로벌 관광 캠페인 두바이에서 만나요!(See you in Dubai)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를 기반으로 하는 항공사이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두바이 관광청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역대 최대 규모인 약 2천만 달러 규모(한화 220억)의 예산이 투입될 예정이며, 특히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남미를 중심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두바이에서 만나요!(See you in Dubai!) 캠페인은 신문, 방송, 옥외 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흔히 알려진 두바이의 모습 이외에 도시 곳곳에 숨겨진 매력과 세계 곳곳에 뻗어가는 두바이의 글로벌 정신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 _ 에미레이트항공  



이번 캠페인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두바이를 중심으로 기존에 대중들이 갖고 있는 중동의 전통적인 관광코스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부르즈 알 아랍 빌딩을 배경으로 해변의 오두막에서 갓 잡은 생선을 먹는 특별한 체험 및 한밤의 모래사막에서의 즐기는 디너 파티 등 흥미로운 관광 상품도 함께 소개 될 계획이다. 


장준모 지사장은 작년 한 해에만 천만이 넘는 방문객 수를 기록한 두바이는 이미 세계적인 비즈니스 및 관광 허브 도시라며, 한국 고객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두바이의 새로운 매력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84개국 147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현재 232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두바이 관광 및 무역 분야에 필수적인 연결 고리를 역할을 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럭비 세븐즈, 에미레이트 항공 문예 축제, 그리고 두바이 국제 영화제 등 두바이 주요 행사의 가장 큰 후원사이기도 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