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크리스마스캐럴 음원 무료 배포

시각장애 4인조 뮤지션 The Blind의 캐럴 신곡으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2/02 [10:46]

아시아나항공, 크리스마스캐럴 음원 무료 배포

시각장애 4인조 뮤지션 The Blind의 캐럴 신곡으로

박소영 | 입력 : 2014/12/02 [10:46]

2009년 저작권법 개정 이후 음원 저작권 문제로 수년째 크리스마스 캐럴이 사라졌던 도심의 연말 거리에 국내 한 항공사가 매년 신작 캐럴을 제작하고 무상으로 보급하기로 하고 훈훈한 연말을 만드는 데 나서고 있어 세밑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12월3일부터 아시아나가 저작권을 갖고 있는 신작 크리스마스캐럴 <Christmas with You>의 음원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멜론 / 엠넷 / 네이버 / 다음 등 다양한 음원 사이트에서 무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 받을 수 있다. 3분55초짜리 분량의 뮤직동영상도 제작되어 아시아나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감상하고 공유할 수 있다.

▲ 더 블라인드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캐럴 무상보급을 위해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지난 8월 가수 오디션을 개최하여 신작 캐럴 가수를 선발한 데 이어 음원 제작과 뮤직동영상 제작을 지원해 왔다. 아시아나는 2014년을 기점으로 매년 1~2곡의 신작 크리스마스 캐럴을 제작하여 무상으로 보급하고 향후에는 이렇게 매년 제작된 캐럴을 묶어 음반 아름다운 캐럴 (가칭)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신작 캐롤을 널리 무상으로 공급하기 위해 오는 24일까지 <Christmas with You> 뮤직동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튜브에서 뮤직 동영상을 감상하고 메시지를 담아 이를 SNS상에서 공유한 후, 캡쳐 화면을 아시아나항공 사회공헌팀 ([email protected]) 메일로 응모하면 사이판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에어버스380 항공기 모형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신작 크리스마스캐롤 <Christmas with You>는 더 블라인드(The Blind)가 작사, 작곡, 노래하고, 한국인 최초 그래미상을 수상한 사운드미러 코리아 황병준 실장이 음원 제작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발라드 풍의 곡이다.
더 블라인드는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8월에 장애인 뮤지션을 대상으로 펼친 「2014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 오디션」에서 총 26개 팀의 경쟁을 뚫고 우승한 시각장애 4인조 뮤지션.

더 블라인드의 작사자이자 작곡가인 정명수(29)씨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노래로 전하고 싶었고, 그 노래가 누군가에게 위로나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Christmas with You>를 통해 많은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hristmas with You>를 부른 더 블라인드의 라이브 공연은 이달 17일 아시아나항공이 서울문화재단, 강남장애인복지관과 함께 국립극장 하늘극장에서 개최하는  2014 드림페스티벌에서 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