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이탈리아 명문 축구구단 AC 밀란과 스폰서십 재계약

AC 밀란과 다양한 마케팅 홍보 전개 예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2/05 [07:27]

에미레이트 항공, 이탈리아 명문 축구구단 AC 밀란과 스폰서십 재계약

AC 밀란과 다양한 마케팅 홍보 전개 예정

박소영 | 입력 : 2014/12/05 [07:27]

에미레이트 항공이 이탈리아 명문 축구구단 AC 밀란과 5년 간의 스폰서십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스폰서십 재계약으로  AC밀란 구단 유니폼에 에미레이트 로고 노출 권한을 연장하게 되며, 스타디움 내 브랜드 노출과 청년축구단 스폰서십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2007년 9월 AC 밀란과 첫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번 재계약은 2019/2020시즌까지 지속된다.

▲ 에미레이트 항공 사장 팀 클라크와 AC밀란 부사장 바바라 베를루스코니    



12월 1일, AC밀란의 홈 구장인 카사밀란에서 개최된 기자회견에 참석한 에미레이트 항공 사장 팀 클라크와 AC밀란 부사장 바바라 베를루스코니는 앞으로도 양사가 함께 다양한 스포츠 및 문화 이벤트를 개최할 것을 약속했다. 에미레이트 항공 장준모 지사장은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C밀란과의 스폰서십을 연장하게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에미레이트 항공은 앞으로도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 좀더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바이에 기반을 둔 에미레이트 항공사는 전세계적으로 활발한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2006년 FIFA World Cup™ 및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 항공사로서는 유일하게 후원사로 참여한 데 이어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도 항공사로서는 유일한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다. 또한, 이탈리아 AC 밀란 외에도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아스날FC, 파리 생제르망FC, 12개 메이저 골프 대회 등 폭 넓은 스포츠 분야를 후원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