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드림윙즈H 스무살 예비학교 개최

드림윙즈 2기 출신 현직 캐빈승무원의 특별강의도 이어져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2/14 [06:42]

아시아나 드림윙즈H 스무살 예비학교 개최

드림윙즈 2기 출신 현직 캐빈승무원의 특별강의도 이어져

박소영 | 입력 : 2014/12/14 [06:42]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2일(금)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과 인천 제2격납고 등에서 대학 진학을 앞둔 예비 대학생 30명을 초청하여 드림윙즈H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드림윙즈H(High School)는 기존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아시아나 드림윙즈 프로그램을 고등학생 대상으로 그 범위를 확대, 실시하는 것으로, 지난달 11일부터 이달 4일까지 진행된 모집에서500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를 희망하는 등 예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 드림윙즈H _ 아시아나항공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학생들은 아시아나 캐빈승무원으로부터 아름다운 표정 및 인사, 당당한 자세와 워킹, 메이크업 요령 등 새내기 대학생으로서 갖춰야 할 이미지 메이킹 전반에 대한 소개교육과 함께 직접 실습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아시아나 드림윙즈 2기 출신으로 현직 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인 김현지(여, 25세) 승무원이 직접 <대학생의 열정 여행과 만나다>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펼쳐 참가 학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인천 제2격납고를 견학하는 것으로 일정을 마친 드림윙즈H 행사에서 임효인(여, 18세) 양은, 오늘만큼은 수험생으로서의 걱정과 두려움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생각 속에서 내가 지닌 열정과 꿈을 되새겨보는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2011년부터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는 아시아나 드림윙즈를 비롯하여, 중학생 대상의 드림윙즈M(Middle School), 유.초등학생 및 보호자를 위한 가족문화체험교실 드림윙즈L(Littles) 등 연령에 따른 차별화된 주제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드림윙즈 플러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