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서비스, 美 여행전문지로부터 최고로 인정받아

2014년 기내서비스 및 공항 예약 서비스부문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1/12 [07:33]

아시아나 서비스, 美 여행전문지로부터 최고로 인정받아

2014년 기내서비스 및 공항 예약 서비스부문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로

박소영 | 입력 : 2015/01/12 [07:33]

아시아나항공이 지난9일(한국시각), 미국 LA소재 로우스 헐리우드 호텔(Loews Hollywood Hotel)에서 세계적인 여행전문지인 美 비즈니스 트래블러 (Business Traveler)誌로부터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상(Best Overall Inflight Experience in the World)과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 센터 상(Best Overall Customer Service Airlines Ground/Call center)을 수상했다.

▲ 아시아나 예약서비스  



아시아나는 올해 수상을 포함해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은 8회째,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 센터 상은 6회째 수상했다. 특히 기내서비스 부문은 지난 12월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誌와 프리미어 트래블러(Premier Traveler)誌로부터 선정된 바 있다.

▲ 아시아나 기내서비스    



이번 상은 아시아나만의 정성스럽고 차별화된 기내서비스와 장애인·임산부를 배려하는 공항서비스, 표정있는 목소리로 신속하고 정확하게를 모토로 하는 고객지향적 예약서비스가 지속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1976년 창간된 비즈니스 트래블러誌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MRI(Mediamark Research & Intelligence)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의뢰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1988년부터 매년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