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지난9일(한국시각), 미국 LA소재 로우스 헐리우드 호텔(Loews Hollywood Hotel)에서 세계적인 여행전문지인 美 비즈니스 트래블러 (Business Traveler)誌로부터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상(Best Overall Inflight Experience in the World)과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 센터 상(Best Overall Customer Service Airlines Ground/Call center)을 수상했다.
아시아나는 올해 수상을 포함해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은 8회째,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 센터 상은 6회째 수상했다. 특히 기내서비스 부문은 지난 12월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誌와 프리미어 트래블러(Premier Traveler)誌로부터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상은 아시아나만의 정성스럽고 차별화된 기내서비스와 장애인·임산부를 배려하는 공항서비스, 표정있는 목소리로 신속하고 정확하게를 모토로 하는 고객지향적 예약서비스가 지속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1976년 창간된 비즈니스 트래블러誌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MRI(Mediamark Research & Intelligence)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의뢰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1988년부터 매년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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