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과 손잡고 프리미엄 기내식 제공

각 도시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최고급 요리로 취항 도시의 음식을 기내서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1/20 [07:48]

캐세이패시픽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과 손잡고 프리미엄 기내식 제공

각 도시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최고급 요리로 취항 도시의 음식을 기내서

박소영 | 입력 : 2015/01/20 [07:48]

이제 3만 피트 상공에서도 최고급 호텔의 코스 요리를 맛 볼 수 있게 됐다. 캐세이패시픽은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Mandarin Oriental Hotel Group)과 연간 파트너십을 맺고 기내에서 호텔 수석 셰프들의 프리미엄 코스요리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홍콩 기반의  글로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간의 만남으로 각 산업의 최고와 최고가 만나, 탑승객들에게는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 캐세이패시픽 일등석 기내식 메뉴_버섯과 푸아그라 브리오슈     



새로운 프리미엄 기내식은 런던, 파리, 뉴욕, 샌프란시스코, 도쿄, 보스톤 등 홍콩에서 출발하는 6개 장거리 노선의 일등석 승객들에게 올해 말까지 매달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각 도시의 호텔 유명 셰프들이 제철 식재료로 분자요리부터 슬로우쿠킹 기법까지 다양한 조리 방법을 접목해 만든 프리미엄 메뉴를 기내에서 맛볼 수 있다. 승객들이 취항 도시의 호텔 셰프가 만든 최고급 음식을 미리 즐길 수 있도록 메뉴구성.

▲ 캐세이패시픽 일등석 기내식 메뉴_소꼬리수프와 유기농차     



1월 한달 간 홍콩-런던 노선에서 제공되는 겨울특선코스에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홍콩의 수석 셰프이자 미슐랭 스타셰프인 웨 어퍼센스키(Uwe Opocensky)가 참여했다. 웨 어퍼센스키는 부드럽고 소화가 잘되는 최고급 푸아그라를 곁들인 전채요리와 풍부한 육즙과 풍미가 뛰어난 소꼬리수프를 준비했다. 메인요리로는 크림수프와 함께 그릴에 구운 랍스터가 제공되고, 이어 럼주를 재료로 한 달콤한 케이크와 새콤한 파인애플로 기분 좋게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다.
 

▲ 캐세이패시픽 일등석 기내식 메뉴_스모어     



기내서비스 총괄 매니저 도미니크 페레(Dominic Perret)는 캐세이패시픽 승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최고급 호텔의 유명 셰프들과 협력하여 특별메뉴를 개발했다 며 2015년에도  캐세이패시픽 승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의 식음료 디렉터 데이비드 니콜스(David Nicholls)는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캐세이패시픽 일등석 승객에게 수준 높고 격조 있는 코스 요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