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모든 항공기에서 스타벅스 커피 제공

확대된 파트너십을 통해, 델타항공과 델타 커넥션 파트너 항공사들은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2/11 [09:18]

델타항공, 모든 항공기에서 스타벅스 커피 제공

확대된 파트너십을 통해, 델타항공과 델타 커넥션 파트너 항공사들은

박소영 | 입력 : 2015/02/11 [09:18]

델타항공이 올 2월부터 모든 델타항공 항공편 기내에서 스타벅스 커피 브루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조치는 고객 중심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려는 델타항공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이를 통해 고객의 전반적인 여행 경험을 강화해가고 있다. 확대된 파트너십을 통해, 델타항공과 델타 커넥션 파트너 항공사들은 하루 평균 5천회를 상회하는 모든 델타항공 항공편에서 스타벅스 커피제공 예정이다.

 

 

2013년, 델타항공은 로스엔젤레스 국제공항(LAX)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을 오가는 델타항공의 서부 해안지역 셔틀(West Coast Shuttle) 노선 및 뉴욕 JFK 국제공항과 LAX 및 SFO를 잇는 대륙횡단 노선에서 스타벅스 커피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델타항공이 서비스하게 될 스타벅스 커피 종류는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Starbucks® Pike Place® Roast)와 스타벅스 VIA 레디 브루 이탈리안 로스트(Starbucks VIA® Ready Brew Italian Roast) 디카페인으로, 공동 브랜딩한 재활용컵에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