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015 글로벌 마케터 모집

최우수 활동 1개팀, 해외탐방 기회도 부여해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3/09 [08:06]

아시아나항공, 2015 글로벌 마케터 모집

최우수 활동 1개팀, 해외탐방 기회도 부여해

박소영 | 입력 : 2015/03/09 [08:06]

아시아나항공이 이달 22일까지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 등으로 구성된 2015 글로벌 마케터(I.M. For Asiana)를 모집한다.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 및 한국 국적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24명의 2015 글로벌 마케터 들은 올해 4월 발대식을 갖고 9월까지 공식 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이들 마케터들은 유럽, 미주, 아시아 등의 지역별 6개 팀(4인 1팀)으로 나뉘어 항공 서비스 체험 및 해당 지역에 대한 SNS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2차례에 걸친 마케팅 스터디에도 참가하게 된다.

▲ 글로벌 마케터 모집 포스터 _ 아시아나항공    



또한 아시아나가 취항하는 국제선 항공편에 직접 탑승하여 서비스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참신한 서비스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과제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렇게 도출된 마케팅 아이디어들은 올해 9월 활동 결과 발표회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최우수 활동팀으로 선정된 인원들에게는 해외탐방의 특전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아시아나는 글로벌 기준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지속 활용해 나간다는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