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항공, ATW 올해의 지역 항공사 수상

제41회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 선정 올해의 지역 항공사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3/10 [09:07]

에티오피아 항공, ATW 올해의 지역 항공사 수상

제41회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 선정 올해의 지역 항공사

박소영 | 입력 : 2015/03/10 [09:07]

에티오피아 항공이 항공 전문지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ir Transport World)가 주최하는 제41회 연례 항공 산업 성과 어워드(Annual Airline Industry Achievement Awards)에서 올해의 지역 항공사(Regional Airline of the Year)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항공 업계의 우수한 성과를 인정하기 위해 1974년 창설된 연례 항공 산업 성과 어워드의 수상자는 업계 저명 기자들의 투표에 의해 선정된다.

▲ Ethiopian Airlines



솔로몬 데베베 에티오피아 항공 한국 지사장은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 중 하나로 꼽히는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 상 수상 소식을 한국 고객들에게 전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한국 고객들에게도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항공기 보유대수 및 운송 승객수 기준 아프리카 최대 규모인 에티오피아 항공은 효율적인 소형 항공기 운용, 탁월한 시장개발 능력이 높이 평가됐으며, 엄격한 안전 규율과 일관되고 뛰어난 고객 서비스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편, 에티오피아 항공은 최근 진행한 19개 아프리카 노선 대상 특가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한다고 전했다. 5월 31일 이전에 출발하는 항공권을 5월 15일까지 예약하는 승객들에게 적용되는 이 프로모션에는 아디스아바바, 카이로, 요하네스버그, 세이셸 등 아프리카 주요 노선이 포함되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