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폴란드 항구도시 그단스크 노선 신규운항

발트해의 보석, 여름 휴양 도시 그단스크로 떠날 수 있는 기회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3/17 [07:26]

핀에어, 폴란드 항구도시 그단스크 노선 신규운항

발트해의 보석, 여름 휴양 도시 그단스크로 떠날 수 있는 기회

박소영 | 입력 : 2015/03/17 [07:26]

핀에어가 폴란드의 항구도시 그단스크(Gdansk) 노선을 신규 운항한다고 전했다. 인천을 출발하여 헬싱키를 경유해 폴란드 그단스크로 향하는 항공편은 오는 5월 11일부터 매일 운항될 예정이다. 그단스크는 소폿(Sopot), 그다니아(Gydnia)과 함께 폴란드에서 가장 유명한 3개의 도시로 꼽힌다. 폴란드에서 가장 큰 규모의 항구도시이기도 한 그단스크는 발트해에 위치하여 여름철 해변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 폴란드 그단스크 _ 핀에어   



핀에어의 헬싱키-그단스크 노선은 핀에어와 영국 항공사가 합작해서 만든 저비용항공사 플라이비 핀란드(Flybe Finland)가 운항한다. 핀에어는 그단스크행 신규 노선을 통해 아시아와 폴란드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김동환 핀에어 코리아 지사장은 핀에어는 유럽 60여 개국으로 향하는 노선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기 전인 5월부터 발트해의 보석 그단스크행 노선을 신규 노선을 운항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의 많은 여행객들이 아름다운 발트해 해변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에어는 폴란드 수도 바르샤바행 항공편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크라쿠프 항공편은 2015년 4월 2일부터 10월 22일까지 매일 운항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