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6월부터 로마 신규취항

남부유럽의 주요 거점인 로마 취항을 통해 장거리 노선 경쟁력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3/23 [08:05]

아시아나항공, 6월부터 로마 신규취항

남부유럽의 주요 거점인 로마 취항을 통해 장거리 노선 경쟁력

박소영 | 입력 : 2015/03/23 [08:05]

아시아나항공이 이탈리아 수도인 역사의 도시 로마를 취항하며 유럽노선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한다. 아시아나가 6월 30일(화)부터 주3회(화, 목, 토) 운항하는 인천-로마 노선은 오후 1시(한국시각)에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오후 6시45분(현지시각) 로마 레오나르도 다빈치 공항에 도착하며, 로마에서는 오후 8시15분(현지시각)에 출발하여 다음날 오후 2시5분(한국시각)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 A380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의 이번 신규취항을 통해 국가적으로는 한국-이탈리아간의 인적/물적 교류 증진에 크게 기여하게 되며, 고객차원에서는 유럽을 방문할 때 이용 가능한 항공사 및 스케줄 선택의 폭이 넓어 지는 등 편의가 한층 증진된다. 또한 아시아나는 남부 유럽지역의 주요 거점을 확보함으로써 이를 활용한 다양한 여행상품 구성 및 여정 개발이 가능해져 유럽 노선 경쟁력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살아있는 박물관이라고 할 만큼 고대 문명과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로마는 특히 고대 로마의 중심이었던 포로 로마노와 함께 콜로세움, 트레비 분수, 스페인 광장등 유명 관광 명소들이 밀집되어 있어 여객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