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기내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확대

현 106대 항공기에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제공 중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4/07 [07:55]

에미레이트 항공, 기내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확대

현 106대 항공기에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제공 중

박소영 | 입력 : 2015/04/07 [07:55]

항공업계의 서비스 혁신을 선도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본격 확대한다고 전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자사 106대의 항공기에 무료로 와이파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와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10MB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 와이파이 사용시 500MB당 1달러라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향후 매달 2~3대의 항공기에 와이파이 시설을 추가 설치할 예정이다. 

▲ 에미레이트 항공 기내 와이파이 사용 모습   



에미레이트 항공 장준모 지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소셜 네트워크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이 증가하면서 기내 와이파이가 승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여겨지고 있다며, 에미레이트 항공은 아낌없는 투자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기내 서비스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하고,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10월부터 승객들에게 무료 기본 와이파이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여 와이파이 접속자를 무려 5배 가까이 증가시켰다. 지난해 기준 65만명의 고객들이 에미레이트 항공 기내 와이파이를 이용했으며, 올해 1월부터 3월 초까지 35만명 이상의 승객들이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즐겼다고 전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A380항공기를 보유한 항공사로, 일반석 이용 승객에게도 30kg 수하물 허용량 및 두바이 무료 스탑오버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식 기내식은 물론 인천-두바이 노선에 한국인 승무원을 배치하여 승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