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스웨덴 4개 도시 신규취항

올 여름부터 스웨덴 우메오, 룰레오, 노르셰핑, 비스뷔 취항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4/09 [07:21]

핀에어, 스웨덴 4개 도시 신규취항

올 여름부터 스웨덴 우메오, 룰레오, 노르셰핑, 비스뷔 취항

박소영 | 입력 : 2015/04/09 [07:21]

핀에어가 2015년 여름부터 스웨덴 우메오(Umeå), 룰레오(Luleå),노르셰핑(Norrköping), 비스뷔(Visby)에 새롭게 취항한다. 인천을 출발하여 헬싱키를 경유해 각 도시에 도착하게 되며 우메오, 룰레오, 노르셰핑은 매일 운항, 비스뷔는 주 3회 운항 예정이다. 우메오는 스웨덴 북동부 보트니아만에 위치한 도시로 다채로운 문화도시로 유명하다. 스웨덴 최북단에 위치한 룰레오에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감멜스타드(Gammelstad) 성당마을이 자리잡고 있다.
 

▲ 스웨덴 비스뷔 _ 핀에어    



비스뷔 또한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잘 보존된 중세 도시로 그 역사성과 아름다운 경관 덕분에 여름휴가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스웨덴 중부에 위치한 노르셰핑은 스웨덴에서 가장 큰 음악축제 중 하나인 브라발라 페스티벌(Bråvalla Festival)이 열리는 활기찬 곳이다. 올해는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며, 세계적인 DJ 캘빈 해리스(Calvin Harris), 영국 유명 록밴드 뮤즈(Muse)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 스웨덴 노르셰핑



여름 휴가시즌에 급증하는 수요에 따라 핀에어는 기존 유럽행 일부노선도 확대 운항할 예정이다. 여름 시즌부터 스웨덴 스톡홀름, 예테보리로향하는 항공편을 매일 운항으로 증편하고 에스토니아 타루트로 향하는 항공편도 5월2일부터 10월 24일까지 증편한다.  


핀에어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신규취항과 확대 운항을 통해 여행객들이 스웨덴과 에스토니아의 매력적인 도시들을 보다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한국 고객들도 이번 여름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핀에어를 이용해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유럽 도시들의 새로운 매력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