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최종 우수팀 선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마케팅 전략 부문에서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5/27 [10:18]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최종 우수팀 선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마케팅 전략 부문에서

박소영 | 입력 : 2015/05/27 [10:18]

아시아나항공이 젊은이들의 해외 활동을 후원하는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의 최종 우수팀을 선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1년부터 아시아나 드림윙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 날 치열한 경쟁을 뚫고 마케팅 전략 부문에서<L4S>가 최우수팀, <고마워영탁아>와 <지천명>이 우수팀, <십년지기>, <샨열라> 및 <BORN DOYAGE>가 장려팀으로 선발되었다. 또한 슬로건 부문에서는 김도원 군이 대표로 수상하였다.

올해 3월 시작된 드림윙즈 5기는 총 1,280팀(1,600명)이 지원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최종 프리젠테이션인 드림페스타에 진출한 15개팀(27명)의 인원들은 지난 5월 8일 아시아나항공 본사를 방문하여 각종 시설들을 견학하고, 마케팅 실무진과 미팅을 갖는 등 마케팅 전략의 완성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 드림윙즈5기 _ 아시이나항공    



또한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 교육훈련동에서 개최한 2015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드림페스타에서는 아시아나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사전평가 및 현장심사를 실시했으며 참신성, 논리성, 실현가능성, 표현력 등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졌다.

중국 최대 가상 결제시스템인 알리페이를 이용한 마일리지 및 부가서비스 확대 방안을 기획하여 최우수팀으로 선발된 <L4S>의 이경민군 (만27세)과 최재혁군(만25세)은 이번 아시아나 드림윙즈 공모전을 계기로 미래의 중국 마케팅 전략가가 되기 위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학생 참가자들이 또래인 20대를 위한 브랜드마케팅 방안을 논리적이고 현실감있게 잘 풀어냈다.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ttp://dreamwings.flyasian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