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호놀룰루 공항에 비즈니스 라운지 오픈

11개 국제선 노선의 비즈니스 탑승객을 위한 새로운 휴식공간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7/01 [07:39]

하와이안항공, 호놀룰루 공항에 비즈니스 라운지 오픈

11개 국제선 노선의 비즈니스 탑승객을 위한 새로운 휴식공간

박소영 | 입력 : 2015/07/01 [07:39]

하와이안항공이 지난 6월 26일(현지시각) 하와이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국제선 비즈니스 탑승객 전용 <플루메리아 라운지>를 오픈했다. 하와이안항공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11개 국제선 노선의 비즈니스 탑승객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플루메리아 라운지>는 호놀룰루 국제공항 주내선 터미널 3층에 새롭게 오픈한 휴식공간이다.

3,600 평방피트(ft²)에 이르는 공간을 전체적으로 따뜻한 내츄럴 컬러의 나무톤의 바닥재와 하와이의 현대적인 감각을 반영하는 소재, 건축양식 등을 반영해 설계했다. 특히, 라운지 곳곳에 하늘색, 노랑색, 초록색을 사용해 하와이 섬의 풍경을 표현하고자 했다.

▲ 비즈니스라운지 _ 하와이안항공  



이용객들은 라투르 카페(La Tour Café)의 페이스트리, 마우이 브루잉(Maui Brewing Co.)의 수제맥주, 마스터 소믈리에 척 푸루야(Chuck Furuya)가 엄선해 선보이는 와인 등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료 Wi-Fi및 전자기기 충전을 위한 USB 포트를 준비해 라운지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피터 인그램(Peter Ingram) 하와이안항공 CCO(Chief Commercial Officer)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며 비즈니스 탑승객들뿐만 아니라 풀 서비스 라운지를 찾는 일반 고객들에게도 이 같은 새로운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하와이안항공은 오는 7월 15일부터 일반석 탑승객들도 플루메리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할 예정이다.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 또는 플루메리아 라운지 리셉션 데스크 직원을 통해 라운지 이용권을 미화 40달러에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