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호주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실시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케언즈, 애들레이드등 인기여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7/14 [09:01]

캐세이패시픽, 호주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실시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케언즈, 애들레이드등 인기여행

박소영 | 입력 : 2015/07/14 [09:01]

캐세이패시픽은 호주정부관광청과 함께 호주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호주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호주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은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케언즈, 애들레이드 등 눈부신 대자연과 세련된 도시를 만나볼 수 있는 호주 6개 도시에 적용되는 항공권으로 일반석 왕복 항공권 기준 최저가 79만 1천 5백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는 오는 8월 14일까지 가능하며, 8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출발할 수 있다.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부 출발 불가 기간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장점은 각양각색의 다양한 매력을 지닌 호주의 6개 도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 세계 3대 미항으로 꼽히는 품격있는 도시 시드니 _ 캐세이패시픽   



세계 3대 미항으로 꼽히는 품격있는 도시 시드니,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이자 오지 라이프스타일(Aussie Lifestyle)의 중심지인 클래식한 도시 멜버른, 박물관, 극장 등 생동감 넘치는 예술의 도시 브리즈번, 인도양과 접해 있는 서호주의 수도이자 자연과 함께하는 도시 퍼스, 열대기후로 다이빙, 래프팅, 스카이 다이빙 등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도시 케언즈, 세계 최상급 와인과 다이닝 문화의 중심지인 우아한 문화도시 애들레이드를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편 캐세이패시픽은 자사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cathaypacifickr)에서 호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는 경품 이벤트를 3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응모자 중 매주 20명을 선정해 호주산 와인, 캥거루·코알라·파일럿 인형, 여행가방, 목배게 등 호주 및 여행 관련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마크 우(Mark Ng)는 "호주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은 캐세이패시픽 취항지인 호주 내 6개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남반구에 위치한 호주에서 시원한 여름과 포근한 가을 두 계절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며 합리적인 가격에 호주로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캐세이패시픽을 이용하고 언제나 좋은 여행의 추억을 선사하는 자사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주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 스콧 워커(Scott Walker)는 프리미엄 항공사인 캐세이패시픽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 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연과 도시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호주만의 매력을 느끼고 보다 많은 한국인들이 호주에 관심을 갖고 방문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