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썸머 쿨 서비스 행사 진행

장 직원 대상 아이스크림, 팥빙수, 슬러시 등 제공해 무더위 속 노고 격려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7/22 [07:38]

아시아나항공, 썸머 쿨 서비스 행사 진행

장 직원 대상 아이스크림, 팥빙수, 슬러시 등 제공해 무더위 속 노고 격려

박소영 | 입력 : 2015/07/22 [07:38]

아시아나항공이 무더운 하계 시즌을 맞이하여 썸머 쿨 서비스(Summer Cool Service)행사 진행. 아시아나는 하계 바캉스 시즌인 7~8월 성수기간, 안전 운항을 위해 헌신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무더위를 이겨내고자 매년 썸머 쿨 서비스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올해에는 오는7월 23일부터 8월 12일까지 3주간 실시될 예정이다.

▲ Summer Cool SVC _ 아시아나항공    



썸머 쿨 서비스는 여객(예약 및 공항서비스), 화물, 정비, 운항, 캐빈 등 최일선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아시아나 직원들과 협력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팥빙수, 슬러시 등을 제공하는 행사로, 이 기간동안 각 본부별 자체 이벤트도 함께 병행된다.

또한 초복, 중복, 말복 일에는 삼계탕과 함께 사내 카페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커피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를 준비한 아시아나항공 경영지원팀 박수상 팀장은, 이번 썸머 쿨 서비스를 통해 직원들이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소망한다면서 아시아나는 하계 바캉스 성수기 기간 동안 고객들을 더욱 편히 모시기 위해 안전운항과 고객서비스에 한층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