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서울 그레뱅 뮤지엄과 마케팅 제휴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 서울 그레뱅 뮤지엄 입장료 할인혜택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7/30 [10:47]

아시아나항공, 서울 그레뱅 뮤지엄과 마케팅 제휴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 서울 그레뱅 뮤지엄 입장료 할인혜택 제공

박소영 | 입력 : 2015/07/30 [10:47]

아시아나항공이 유명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Muse Grvin)의 국내 개관에 따른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 이번 마케팅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서울 그레뱅 뮤지엄의 입장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회원 10%, 골드회원 이상 15%) 또한 서울 그레뱅 뮤지엄에 구성된 테마 공간 중 대통령 전용기를 모티브로 한 Presidential Aircraft ZONE 에 아시아나 승무원 밀랍인형 및 모형비행기 등이 전시되며, 박물관 입구에 설치된 메인 스크린에는 아시아나 홍보영상이 방영된다.

▲ 서울 그레뱅 뮤지엄 개관식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마케팅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항공이 해외 관광객 유치 및 한류 문화와 연계된 특화관광 콘텐츠 홍보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그레뱅 뮤지엄은 1882년 프랑스 파리에 처음 설립된 세계 최고 수준의 밀랍 인형 박물관으로 세계 네 번째, 아시아에선 최초로 서울에 개관하게 되었다. 본 박물관에는 싸이, 지드래곤 등 한류스타와 김연아, 반기문 총장 등 유명 인사의 밀랍인형 총 80점이 전시 예정이며, 서울의 새로운 문화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