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강서구내 장애아동 재활치료비 후원

수익금으로 발달장애아동 언어, 인지치료 및 사회적응 훈련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8/20 [07:33]

아시아나항공, 강서구내 장애아동 재활치료비 후원

수익금으로 발달장애아동 언어, 인지치료 및 사회적응 훈련

박소영 | 입력 : 2015/08/20 [07:33]

아시아나항공이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강서 장애인 부모회 사무실에서 정성권 아시아나항공 전략기획 본부장, 이은자 강서 장애인 부모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서구 장애아동 재활치료를 위한 치료비 전달식을 가졌다.

강서 장애인 부모회는 발달장애 자녀가 있는 가족으로 구성된 기관으로, 아시아나항공은 민간차원의 지원이 필요하다는 강서구청 보건과의 추천으로 후원하게 되었다. 이 날 전달된 기부금은 발달장애 아동들의 언어치료 및 인지치료를 비롯해 대중교통 이용하는 법, 혼자 물건 사는 법 등 장애 아동들의 사회적응 훈련에 쓰이게 된다.

▲ 강서구내 장애아동 재활치료비 후원 _ 아시아나항공    



이번 기금 모금을 위해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6월부터 한달 간 임직원들이 기부한 의류, 잡화를 판매한 수익금으로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사랑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성권 아시아나항공 전략기획본부장은 장애 아동들의 재활치료를 위해 임직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사내 나눔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아동들이 치료를 열심히 받아 사회에 빠르게 적응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자 강서 장애인부모회 회장도 아이들이 더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돕겠다며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좋은 선물을 주신 아시아나항공 직원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사업장이 위치한 강서구 내 저소득가정 초등학생 조식지원, 소외계층 쌀/김치 지원, 강서구 청소년 대상 항공사 직업 강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13일(목)에는 강서구청과 민-관 협력의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