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임직원 가족을 위한 힐링 매직 콘서트 개최

매월 마지막 금요일 기내 특화 서비스 팀의 다양한 프로그램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8/21 [09:01]

아시아나, 임직원 가족을 위한 힐링 매직 콘서트 개최

매월 마지막 금요일 기내 특화 서비스 팀의 다양한 프로그램

박소영 | 입력 : 2015/08/21 [09:01]

아시아나항공은 21일(금) 오후 4시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임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힐링 매직 콘서트를 연다. 여름 성수기 동안 고생한 동료 임·직원과 방학을 맞은 자녀들이 함께 뜻 깊은 체험을 할 수 있게 하고자 마련한 이번 콘서트에는 아시아나의 플라잉 매직 기내 특화 서비스 팀 12명이 마술 쇼를 선보이고 임직원 가족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 힐링매직콘서트 _ 아시아나항공    



이 콘서트를 준비한 아시아나항공 한현미 캐빈본부장은 아시아나의 자랑 중 하나인 플라잉 매직팀의 힐링 매직 콘서트를 통해 성수기 동안 고생한 임직원들이 재충전을 하고, 자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는 지난 5월 열린 전문 소믈리에 박효진 부사무장의 와인 설명회를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금요일 문화가 있는 OZ 캐빈을 개최하여, 기내 특화 서비스 팀의 공연과 강연 뿐 아니라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손쉽게 문화와 교양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