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에어, 발리 특가 프로모션 실시

허니문·가족여행, 신들의 섬 발리에서 천혜의 자연과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8/31 [14:02]

드래곤에어, 발리 특가 프로모션 실시

허니문·가족여행, 신들의 섬 발리에서 천혜의 자연과

박소영 | 입력 : 2015/08/31 [14:02]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자매항공사인 드래곤에어는 아시아 최고의 휴양지 발리로 여행을 계획중인 이들을 위해 오는 12월 7일까지 드래곤에어 발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과 제주에서 발리로 향하는 드래곤에어 항공권에 적용된다. 드래곤에어를 이용하면 인천국제공항을 거치지 않고 보다 편리하게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어 시간과 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 및 출발은 모두 12월 7일까지 가능하다.

드래곤에어는 프리미엄 기내식과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StudioKA(스튜디오KA) 등 승객들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러한 최고급 서비스를 인정받아 영국의 항공서비스 전문평가 및 리서치 기관인 스카이트랙스로부터 2015 세계 최고의 지역 항공사(World's Best Regional Airline)를 수상했다. 해당 시상 부문이 도입된 이후 업계 최초 4회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프리미엄 지역 항공사임을 입증한 바 있다.

▲ 드래곤에어의 발리 특가 프로모션 _ 캐세이패시픽항공   



신들의 섬 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발리는 끝없이 펼쳐진 에메랄드 빛 바다가 일품인 아시아 대표 지상낙원이다. 시원한 인도양과 푸른 열대우림으로 이뤄진 천혜의 자연 속에서 반잠수함,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레저를 즐길 수 있고 해안가를 따라 고급스러운 맛집과 상점이 줄지어 있는 스미냑 거리, 5성급 이상의 비치리조트가 즐비한 누사두아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휴양지다. 

드래곤에어 부산 여객 지점장은 발리는 한국과 거리가 가까워 장시간 비행의 부담이 없는 아시아 최고의 휴양지로 가족 여행객 뿐 아니라 신혼부부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며 이번 발리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드래곤에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