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캄보디아 어린이에게 행복학교 선사해

도서, 컴퓨터 및 시설 공사 지원과 더불어 지속적인 후원 약속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9/08 [07:40]

아시아나, 캄보디아 어린이에게 행복학교 선사해

도서, 컴퓨터 및 시설 공사 지원과 더불어 지속적인 후원 약속

박소영 | 입력 : 2015/09/08 [07:40]

아시아나항공이 캄보디아-행복학교 프로젝트를 통해 활발한 글로벌 사회공헌 행보를 이어간다. 캄보디아-행복학교는 프놈펜 어린이들을 후원하기 위해 세계교육문화원(WECA)과 공동으로 실시하는 프로젝트로, 아시아나가 진행중인 글로벌 교육 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6일(현지 시간), 아시아나는 프놈펜 인근 섬라옹까에 학교에서 교직원과 전교생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학교 현판식을 가졌으며 교육용 도서 400권과 컴퓨터 10대 등 각종 학용품을 기증하였다. 향후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학교를 방문하여 아이들과의 정서 교류활동을 이어가는 등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며, 학업 환경 개선을 위해 전기 배선 공사 등의 설비 확충도 지원할 예정이다.

▲ 아시아나_캄보디아행복학교    



이에 앞서 아시아나는 지난 5월부터 장거리 통학으로 식사를 거르는 학생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매주 간식을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정성권 전략기획본부장은 캄보디아-행복학교를 통해 아시아나가 취항하고 있는 프놈펜 인근 어린이들을 지원하고 그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는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