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의 땅 북유럽으로의 극한 탐험

핀에어, 100일간의 Polar Night Magic 캠페인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9/15 [13:15]

신비의 땅 북유럽으로의 극한 탐험

핀에어, 100일간의 Polar Night Magic 캠페인

박소영 | 입력 : 2015/09/15 [13:15]

핀에어가 올 겨울 핀란드에서 펼쳐질 100일간의 Polar Night Magic 캠페인에 참가할 한국 대표 탐험가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핀에어가 핀란드 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100일간의 Polar Night Magic 캠페인은 한국, 중국, 일본, 독일, 영국의 5개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국에서 선발된 대표들은 핀란드 라플란드 현지에서 오로라 탐험, 카우보이 캠핑, 개 썰매 여행, 빙벽 등반, 얼음 다이빙 체험 등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 100일간의 Polar Night Magic _ 핀에어   



라플란드는 핀란드 북부에 위치한 유럽 최북단 지역으로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핀란드 유명 탐험가이자 세계 오리엔티어링 챔피언십(World Orienteering Championships) 금메달리스트 파시 이코넨(Pasi Ikonen)이 각국 대표를 직접 인솔하며 다양한 북극 탐험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만 20세 이상 누구나 100일간의 Polar Night Magic 캠페인 사이트(http://polarnightmagic.co.kr)에서 참가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9월 14일부터 10월 19일까지다. 심사와 인터뷰를 거쳐 선발된 최종 참가자는 오는 12월 5일부터 2016년 3월 3일까지 핀란드 라플란드에 거주하게 된다. 캠페인 기간 내 여정은 동영상과 사진 등을 통해 매주 캠페인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핀에어 코리아 지사장은 새롭고 특별한 여행경험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핀에어와 핀란드 관광청이 특별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천혜의 자연 환경이 펼쳐진 아름다운 핀란드 라플란드에서 잊지 못할 경험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주저 말고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