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강서구 지역 청소년 대상 색동공부방 운영

직원 재능기부를 통한 지역 밀착 사회공헌을 이어가

박소영 | 기사입력 2015/10/09 [09:45]

아시아나항공, 강서구 지역 청소년 대상 색동공부방 운영

직원 재능기부를 통한 지역 밀착 사회공헌을 이어가

박소영 | 입력 : 2015/10/09 [09:45]

아시아나항공이 서울시 강서구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수학, 영어를 가르치는 방과후 교육 활동인 색동 공부방을 운영한다. 색동 공부방은 아시아나가 지난 8월 강서구 민관협력 자원봉사 협약 이후 지역밀착 사회공헌 및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것으로써 강서구에서 추천받은 지역 중학생 20명을 대상으로 10월 7일 첫 수업을 하였다.

강사진은 아시아나 본사에 근무중인 직원 중 영어회화에 능통한 직원과 이공계열을 전공한 직원1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수업은 강서구 방화 3동 주민센터에서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영어와 수학 각 과목별로 1시간씩 운영된다. 이번 모집 학생들은 연말까지 색동 공부방 활동을 하게 되며, 이후 내년 3월 신학기에는 새로운 학생을 모집 해 1년 간 모집 학생들이 기초 학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할 계획이다.

▲ 강서구 색동 공부방 _ 아시아나항공    



이번 색동 공부방에 강사로 참가하는 아시아나항공 직원 홍석화 씨는  평소 재능기부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참여를 통해서 내가 가진 재능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 며, 첫 수업을 하는데 학생들이 공부 관련 뿐만 아니라 틈틈이 항공사 업무에 대해서 질문을 하는 등, 이번 기회를 통해 향후 항공업계 진로를 꿈꾸고 성취하게 된다면 개인적으로도 의미 깊은 일이 될 것 같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