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골프 축제 2015 피지 인터내셔널 PGA 오는 15일 열려

나탄돌라 해변을 경계로 위치한 골프 코스, 환상적 경치 자랑

양상국 | 기사입력 2015/10/12 [10:18]

세계 골프 축제 2015 피지 인터내셔널 PGA 오는 15일 열려

나탄돌라 해변을 경계로 위치한 골프 코스, 환상적 경치 자랑

양상국 | 입력 : 2015/10/12 [10:18]

주한FIJI관광청은 세계적인 골프 축제 2015 피지 인터내셔널 PGA (FIJI International PGA 2015)가 오는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피지 코럴코스트 지역 나탄돌라 베이 챔피언십 골프 코스(Natadola Bay Championship Golf Course)에서 열린다.

피지 인터내셔널 PGA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로 열리는 골프 대회이다. 피지 출신 세계 유명 프로 골퍼 비제이 싱(Vijay Singh)을 비롯해 디네쉬 찬드(Dineshe Chand) 등 다양한 프로 골퍼들이 이번 경기에 참여 할 예정이다. 지난 해에도 비제이 싱을 비롯해 닉 프라이스(Nick Price), 아니르반 라하리(Anirban Lahiri), 리앙 웬총(Liang Wenchong) 등 유명 프로 골퍼들이 경기에 출전했다.

▲ 나탄돌라 베이 챔피언십 골프 코스 _ 주한피지관광청   



이번 대회가 열리는 나탄돌라 베이 챔피언십 골프 코스는 비제이 싱이 나탄돌라 해변을 경계로 한 18홀의 골프 코스 설계에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1번 홀에서 코스를 내려다보면 잘 다듬어진 페어웨이 뒤편으로 하늘과 바다가 같은 색으로 펼쳐져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킨다.

전반을 마치고 후반 라운딩을 할 때에는 코스를 넘어 당장이라도 밀려올 것 같은 파도가 장관을 이룬다. 나탄돌라 베이 챔피언십 골프 코스는 2009년 개장 이후 2010 피지 오픈(FIJI Open), 2011 노무라 캡(Nomura Cap), 2013 나탄돌라 베이 피지 클래식(Natadola Bay Fiji Classic) 등 PGA 대회 이외에도 다양한 경기가 개최되었다.

▲ 피지 인터내셔널 2014 우승자 스티브 제프리스 시상  



주한FIJI관광청 박지영 지사장은 피지에는 나탄돌라 베이 챔피언십 골프 코스 외에도 다양한 난이도로 설계된 15개의 골프장, 5개의 챔피언십 코스, 9홀 코스를 갖추고 있는 리조트 등이 있어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환경이 갖춰져 있다며, 2015 피지 PGA를 통해 피지가 골프 여행 목적지로도 더 많이 알려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