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국내 서비스 평가기관 고객만족 3관왕 등극

인터넷 모바일 탑승권 등 차별화된 서비스 통해 고객만족 우수기업

박소영 | 기사입력 2015/10/13 [07:33]

아시아나, 국내 서비스 평가기관 고객만족 3관왕 등극

인터넷 모바일 탑승권 등 차별화된 서비스 통해 고객만족 우수기업

박소영 | 입력 : 2015/10/13 [07:33]

아시아나항공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서울 및 수도권,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대한민국 국적의 최근 1년 이내 항공편 탑승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 방식을 통해 실시한 이번 조사에서, 아시아나는 항공부문 고객만족도 1위로 선정되었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는 올해 5월과 6월 각각 A380 3, 4호기를 도입하여 기재 경쟁력을 강화하고, 6월에는 로마 신규 취항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확충하는 한편, 국내 최초로 인천 및 김포 출발 국제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인터넷/모바일 탑승권 서비스를 전면 실시하여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 오근녕 경영관리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아시아나만의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분들께서 인정해주셨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아시아나는 향후에도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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