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아름다운 교실, 사랑의 집짓기 등 지속적인 해외봉사활동 높이 평가

박소영 | 기사입력 2015/11/19 [07:32]

아시아나항공,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아름다운 교실, 사랑의 집짓기 등 지속적인 해외봉사활동 높이 평가

박소영 | 입력 : 2015/11/19 [07:32]

아시아나항공이 19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제 10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회를 비롯하여 행정자치부 등 9개 행정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사회 각 분야에서 사회발전에 공헌한 개인 또는 단체, 기업을 발굴 · 포상하고 사회에 알림으로써 사회공헌 문화가 확산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A380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2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 베트남 사랑의 집짓기, 캄보디아 행복학교, 필리핀 아이따족 주거환경개선 및 자립지원 활동 등 다양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왔던 점을 높이 평가 받아 해외봉사부문 장관상을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 조영석 상무는 해외봉사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해외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아름다운 나눔, 환경, 교육, 문화를 4가지 중점 사회공헌 테마로 정하여 사회공헌활동을 체계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그간의 사회공헌활동의 공로를 인정 받아 지난 10월에는 제 4회 2015 대한민국나눔국민대상에서 기업사회공헌분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