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 위해 서비스노하우 전수

서비스 기본태도, 고객응대 스킬 등 고객서비스 전반에 대한 이해도 높여

박소영 | 기사입력 2015/11/23 [07:36]

아시아나항공,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 위해 서비스노하우 전수

서비스 기본태도, 고객응대 스킬 등 고객서비스 전반에 대한 이해도 높여

박소영 | 입력 : 2015/11/23 [07:36]

아시아나항공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23일 강원도 평창 및 횡계 지역의 숙박.외식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했다. 2018년 개최되는 평창동계올림픽은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방문을 하는 만큼 그들을 맞는 강원도의 이미지가 동계올림픽의 평가에도 직결된다.

▲ 평창올림픽서비스교육 _ 아시아나항공  



이에 아시아나항공은 (사)강원도문화도민운동협의회 요청으로 지난 10월 평창 및 횡계지역 숙박.외식업체들을 방문하여 서비스에 대한 현장모니터링을 실시한 한편 관련업체 대표 및 직원 95명을 대상으로 아시아나항공의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이날 교육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표정과 인사 등 기본 태도를 비롯하여 단정한 용모 및 복장, 정중하고 고급스런 고객응대 멘트 및 자세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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